본문 바로가기
Game/Total War : THREE KINGDOMS

토탈 워: 삼국 사섭(Shi Xie) DLC 추가내용

by flatsun 2020. 8. 19.
반응형

9월 3일에 추가되는

삼탈워의 흉폭한 야생 DLC와 같이 추가되는

 

토탈 워: 삼국 흉폭한 야생(남만) DLC 추가내용

9월 3일에 추가되는 토탈 워: 삼국의 새 DLC인 흉폭한 야생(The Furious Wild, 남만)은 사섭(Shi Xie) FLC와 함께 나오게 되며 토탈 워: 삼국 사섭(Shi Xie) DLC 추가내용 Total War: THREE KINGDOMS – Shi Xie..

flatsun.tistory.com

 

Total War: THREE KINGDOMS – Shi Xie on Steam

Nepotism rules in the world of Shi Xie, and he is determined to spread his inner circle across the whole of China. Shi Xie will stop at nothing to get his family into power; After all, it’s all about who you know.

store.steampowered.com

무료 FLC인 사섭의 추가내용은 아래와 같다

 

남만의 무시무시한 오랑캐와 고귀한 한나라 사이에는 조정의 영향력을 여실히 떨치는 강력한 유지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사섭은 비록 제국의 변경에 위치하고 있으나, 외딴 영토를 완전히 장악하고 있기에 한나라와 남만을 모두 조종하여 자신의 영향력을 뻗쳐나갈 수 있습니다.

사섭은 친족들을 중히 등용하여 제 가문의 사람들이 천하를 호령하도록 만들려 합니다. 그러니 친인척들을 위시한 지배 체제를 만들고자 하는 그 움직임에 망설임이란 없을 것입니다. 결국 제 핏줄만큼 믿을 사람도 없는 법이니 말입니다.

위엄


사섭의 고유 자원인 위엄은 각종 요직에 가족들을 앉혀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엄은 가족들이 차지한 요직의 수준에 따라 획득량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태수직은 조정의 고관직보다 적은 위엄을 생성하는 식입니다.
위엄을 높은 수준까지 쌓으면 공공 질서, 교역 영향력, 그리고 타 세력 모두와의 외교 관계에 부가 효과가 주어집니다.

조공 상자


충분한 위엄을 획득했다면 조공 상자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상자는 장착한 인물에게 부가 효과를 제공하는 아주 특별한 장비입니다. 조공 상자의 종류는 총 세 가지인데, 각각 외교 상자, 통치 상자, 그리고 개인 상자가 있습니다. 외교 상자는 인물의 외교적 상황을 개선시켜 주며, 통치 상자는 충원 증가나 건설 시간 등을 개선시켜 주고, 개인 상자는 각 인물이나 수행원을 개선시켜 줍니다. 일단 장비한 상자는 열린 상태가 되어 제각기 일정한 효과를 부여하지만, 20턴이 지난 후에는 완전히 소모되고 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