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etc

유튜브 결제가 거부되었습니다. 결제 세부정보를 업데이트 해결방법

by flatsun 2021. 1. 20.
반응형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일에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을 경우

위와 같이 YouTube Premium의 최근 결제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이런 이메일이 오거나 혹은 유튜브로 들어갔을 경우

 

결제가 거부되었습니다. 결제 세부정보를 업데이트하여 Youtube Premium 멤버십을 갱신하세요.

이런 메시지가 뜨는 것이 보이는데

둘 다 결제가 제대로 되지 않아 뜨는 현상이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카드를 새로 발급받아

옛 카드 정보로 자동결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는 건데

 

일단 유튜브 접속 시 우측의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

기본 결제 수단을 눌러준다

 

이후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추가를 눌러주고

새로 카드를 추가해주자

 

여기서 카드 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가 뜨면서

진행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핸드폰을 이용해 카드를 갱신해준 후

 

유튜브 프리미엄 카드 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 해결방법

카드를 새로 발급받다 보니까 이전 카드로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가 되지 않고 있던데 카드를 바꾸려고 유튜브 멤버십에 들어간 후 결제 카드를 수정하려고 하니 무슨 번호를 쓰던 간에 카드 번

flatsun.tistory.com

새로 등록한 카드를 선택해주고 제출을 눌러주면

바로 돈이 빠져나가면서 해당 문제는 해결이 된다

 

여기서 돈이 빠져나가더라도 유튜브 접속 시

결제가 거부되었습니다 뜨는 경우가 있는데

일시적인 현상이므로 몇시간 후에 확인해보면

다시 뜨지 않는 것이 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