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enshin Impact

원신 초대 이벤트 디오나 전체 분기 공략방법

by flatsun 2021. 4. 29.
반응형

원신 초대 이벤트 디오나 고양이와 칵테일

 

디오나 초대 이벤트의 경우에는

전설의 열쇠 2개가 필요한데

 

원신 전설의 열쇠 구하는 방법 사용방법

원신에서 일일의뢰를 8번 깨면 전설의 열쇠를 얻을 수 있는데 일일의뢰는 J를 누르면 나오는 의뢰 임무 하단 미션들을 말한다 일일의뢰 8개를 완료하면 우측 하단의 수령이 보이는데 수령을 눌

flatsun.tistory.com

열쇠 2개를 사용해서 미션을 해금이 가능하다

전체 엔딩은 다음과 같고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고양이 파티

디오나의 특제 음료

나 진짜 조금 마셨어

궁극의 칵테일

 

강조표시한 분기와 엔딩들은

CTRL + F를 사용해주면 해당 분기, 엔딩들만 확인이 가능하다

 

먼저 니므롯에게 말을 걸고 마가렛에게 말을 걸면

바로 분기가 열리는데

 

전 고양이 보러 왔어요

>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분기로 연결

> 고양이 파티 분기로 연결

 

새로 나온 칵테일 마시러 왔어요

> 디오나의 특제 음료 분기로 연결

> 나 진짜 조금 마셨어 분기로 연결

> 궁극의 칵테일 분기로 연결

 

분기에서

전 고양이 보러 왔어요

를 선택했을 경우에는

 

고양이 세마리를 찾아야 하는데

로저는 해당 위치에 있다

 

고양이 장난감을 선택해 준 뒤 분기가 나뉘는데

엔딩을 위해서는 특정 선택지를 계속 골라줘야 한다

 

귀여우니까

>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분기로 연결

손님들은 디오나가 만든 칵테일을 마시러 가는 거야

> 고양이 파티 분기로 연결

 

다음 고양이인 닐슨은 대장간 뒤에 있고 

고양이 밥을 선택해준 뒤

 

선택지에 따라 분기가 갈리게 된다

 

디오나 혹시 따라하려는 거야?

>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분기로 연결

디오나의 칵테일로 이미 충분해

> 고양이 파티 분기로 연결

 

마지막으로 성당 근처에 있는 페이즐리인데

마지막 선택지를 골라주면 엔딩이 갈리게 된다

 

그러면 돈을 더 벌 수도 있겠네

>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엔딩

디오나의 칵테일이 없다면 손님들은 고양이들이 있는 줄도 몰랐을 거야

> 고양이 파티 분기 엔딩

 

그러면 돈을 더 벌 수도 있겠네

선택지를 골랐을 경우에는 디오나가 분노하면서

속을 알 수 없는 고양이들 엔딩을 보게 된다

 

디오나의 칵테일이 없다면 손님들은 고양이들이 있는 줄도 몰랐을 거야

선택 시에는 고양이 파티 엔딩을 보게 된다

 

분기에서

새로 나온 칵테일 마시러 왔어요

선택 시에는

 

선택지에 따라 분기가 갈리는데

 

베이스 음료가 특별했으면 좋겠어

> 디오나의 특제 음료 분기로 연결

> 나 진짜 조금 마셨어 분기로 연결

보조재료가 좀 더 특별했으면 좋겠어

> 궁극의 칵테일 분기로 연결

 

분기에서 

베이스 음료가 특별했으면 좋겠어

선택 시에는

 

마물 우회하기 vs 다 죽이기 선택지가 있는데

뭘 선택하든 분기에 차이는 없다

 

다만 우회하는 경우에는 왼쪽으로 벽타고 가다가

츄츄족에게 걸려서 다시하는 참사가 많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츄츄족이 사라지기를 기다린 뒤

이동해주면 무난하게 진행 가능하다

 

이제 두라프를 만나 위 선택지를 고르면 엔딩이 갈리는데

 

두라프 씨가 탕약을 찾았다고 했으니 일단 물어봐

> 디오나의 특제 음료 엔딩

마물 처치는 내 주특기라고 내가 가서 탕약을 가져올게

> 나 진짜 조금 마셨어 엔딩

 

분기에서

두라프 씨가 탕약을 찾았다고 했으니 일단 물어봐

선택 시에는 두라프가 진짜 탕약을 가지고 있어서

문제가 잘 해결되고 디오나의 특제 음료 엔딩을 보게 된다 

 

분기에서

마물 처치는 내 주특기라고 내가 가서 탕약을 가져올게

선택 시에는 스크린샷의 표시된 위치에서

츄츄족 샤먼의 탕약을 찾을 수 있고

 

허접한 숙취해소 음료를 만들면서

나 진짜 조금 마셨어 엔딩을 보게 된다

 

분기에서

보조재료가 좀 더 특별했으면 좋겠어

선택 시에는 재료들을 모아야 하는데

신선한 생선 살코기는 그냥 물 속으로 가서

생선 두마리 잡아주고

이후 슬라임 두마리 잡아주면 된다 

 

다음으로는 코너를 만나 술 배틀을 벌이게 되는데

 

도마뱀 꼬리를 바로 민들레주에 넣자

슬라임 응축액을 모두 술에 집어넣자

나비 비늘가루와 생선 비늘을 몽땅 술에 넣자

 

선택지를 골라주면 된다

 

하지만 맛이 너무 괜찮아서

술을 다시 만들어줘야 하는데

 

도마뱀 꼬리를 통째로 술에 담근다

술에 소량의 슬라임 응축액을 넣고 잘 저은 뒤 잠시 기다린다

나비 비늘가루를 많이 한 줌 뿌린다

생선 비늘과 응축액을 술에 넣는다

 

순으로 골라주면

 

또 맛있는 술이 만들어지면서

궁극의 칵테일 엔딩을 보게 된다

 

마지막으로 디오나 초대 이벤트의 모든 엔딩을 봤을 경우에는

위 스크린샷의 보상을 받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