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ebUI 에서 캐릭터의 표정을 만드려고 하면
키워드를 넣어도 큰 표정변화가 없기 때문에
이거 대체 뭐 어떻게 하라는 거지
이런 생각이 들 수 있는데
표정의 경우에는 가중치의 영향을 크게 받기 때문에
단순히 laugh만 쓰는 것 보다 (laugh:1.4)
이런 식으로 가중치를 크게 주면
바로 표정 변화를 확인할 수 있고
각종 표정 프롬프트가 굉장히 잘 섞이기 때문에
가중치 조절하면서
여러 표정을 만들기도 어렵지 않다
아래에는 가중치를 1.4로 부여해서
각종 다양한 표정들을 만들어 봤는데
이걸 참고해서 표정을 찍어내주면 되겠다
smile / grin / laugh
cry out in happiness / suprised / smug
smirk / smile, tongue out / closed eyes, tongue out
tongue out은 :1.2 정도 권장
angry / angry, frown / angry, shouting
sad / cry out / blush
embarrassed, flushing / sleepy / sleep
left, right eye closed / closed eyes
(위 링크의 LORA 다운 및 적용 필수)
crazy smile / crazy smile, smirk, crazy frown
반응형
'잡담 > WebUI(stable-diffus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WebUI img2img 에서 Hires.fix 사용방법 (1) | 2023.03.26 |
---|---|
WebUI 캐릭터 머리장식 없애는 방법 (0) | 2023.03.25 |
WebUI AI를 이용한 프롬프트 생성방법(Bing, ChatGPT) (0) | 2023.03.25 |
WebUI LORA 작동 프롬프트 WebUI에서 구하는 방법 (0) | 2023.03.25 |
WebUI Dynamic Thresholding 설치 및 사용방법 (0) | 2023.03.25 |
댓글